2004년 출시된 게임인데도...재미 흥미 옵션...모든 면에서 롤코타 1, 2 에 비해 확실히 떨어지는 롤러코스터 3를 할것이야. 근데 왜 이걸 하냐하면 나도 사실 롤코타 2를 하고 싶은데 이거 실행오류 문제 해결을 못하겠더라고 그래서 그냥 3 연재함ㅋㅋ 모드는 샌드박스로 함 괜히 돈때문에 머리 아파지는 것이 싫기때문에... 그리고 글쏨시가 너무 없다 -이전 장- 메인스트리트를 다 만들었으니까 이제 1구역으로 가보자 롤코타3는 인기없는 놀이기구들을 앞쪽에 배치해야 다 만들었을 때 균형이 맞음 이 인간들이 고갤러근성이라 공원 끝까지 가는 경우가 많이 없다. 그래서 인기있는 놀이기구라도 뒤쪽에 있는건 홍보 존나 때려줘야함. 여튼 그래서 1구역은 '드림랜드' 애들 노는데임. |
자 이제 구역을 나눠주기 위해서 저렇게 땅을 파자 그리고 저기에 물을 채워 넣어서 혜자를 만들어 줄거임.
그리고 이렇게 다리를 놔주자 저 때 계단은 1단으로 해줘야함. 그럼 이제 드디어 놀이기구를 만들것임.
이렇게 건물도 만들어 주는데 원래라면 트랙을 만들기 전에 저부분 땅을 올려서 터널을 뚫어야 하지만 귀찮으니 그냥 테라블럭썼음ㅋㅋ 그리구 들어갔다 나갔다 하는것처럼 보이게 문을 달아주자
??? 레일의 상태가?? 또다시...만들자마자 참사가...레일위에서 사람들이 항의하고 있다.
레일을 다시 연결해주고 주변에 가게 몇개를 만들어 준뒤 IJI IS GOD GAME이 다시 영업을 시작함.
공원 관리인이 사과가 너무 싸다길래 가격을 올려줬다. 혜자가 창렬이 되는 순간을 보고 계십니다...
지하도로 뚫어주는 사진이 여친이랑 카톡하면서 하다보니 스샷을 잘못 찍어서 카톡이 찍혓더라 여튼 저렇게 만들어주고 페리휠도 설치해주자.
전체적으로 데코해주고
땅에도 색칠 놀이를 해주자. 그리고 가장 깨끗한 공원 상 받음ㅎㅎ 우와~ 정말 데단해!
공중제비 그네도 설치해주자 이러면 1구역은 40% 정도 완료됬다.
멀리서 본 그림
-다음장-
댓글 없음:
댓글 쓰기